부동산경제신문

현대엔지니어링은 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3-4번지 A1블록에서 ‘원에디션 강남’(조감도)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. 대지면적 6355㎡에 지하 5층~지상 20층 총 3개 동 규모로,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면적 26~49㎡ 234가구 및 오피스텔·근린생활시설·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. 강남권 최대 규모 스포츠센터였던 옛 스포월드 부지에 들어서는 데다 최근 강남 지역에 기공급된 고급 주거시설과 차별화된 규모감을 갖추고 있다.

원에디션 강남은 강남권 정중앙인 역삼동에 들어서는 만큼 주거·업무·상업·문화 등 주요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. 또 강남 최대 상권인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, 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다. 코엑스, 현대백화점 압구정점, 갤러리아백화점,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.

원에디션 강남은 곡선의 건축미학을 살린 유선형 설계로,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을 선보인다. 일부 가구에는 서울 강남의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등이 도입된다. 총 343대의 차량 수용이 가능한 주차장도 돋보인다는 평이다. 개인비서 및 우편·택배 서비스, 호텔·항공 예약 서비스, 전문 조리사의 조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. 본보기집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22-5번지에 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